OMEGA X応援活動記

KPOPオタクです。

Take'em All / OMEGA X 【和訳/歌詞】

https://youtu.be/mgiDPzJG_iQ

Take'em All / OMEGA X


누가 날 말려 난 겁 없이 달려
誰かが止めても 俺は恐れず走る


시들어 말라가는 분위기를 또 살려
枯れゆく雰囲気を また生き返らす


전부 올라타 오늘은 내가 PILOT
全員乗り込め 今日は俺がパイロット

LET'S GET CRAY 내가 왔다 알려
LET'S GET CRAY 俺が来たと知らせろ


세상이 돌 때까지 내가 쓰러질 때까지
世界が巡るまで 俺が倒れるまで


너의 모든 에너지
君のすべてのエナジー


다 쏟아부어 헤어질 때까지
全部注ぎ込んで倒れるまで


OH YEAH IT'S OVER 결국엔 I GOT U BABE
OH YEAH 終わりさ 結局は君は俺のもの


OH 너의 아침부터 저녁 새벽 꿈속까지도
君の朝から夕方 夜明けの夢の中までも


WE'RE GOING UP 손 닿을 수 없는 저 위로
さぁ上へ 手の届かないあの上へ


OK NOW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따라와
ただ信じろ ついてこい


OH YEAH 불을 피워 YEAH IT'S TIME TO GO
OH YEAH 火を起こせ 出発の時間だ


YEAH 남김없이 WE GON' TAKE'EM ALL
YEAH 残らずWE GON' TAKE'EM ALL


YEAH 손을 들어 WE ABOUT TO BLOW
YEAH 手を上げて WE ABOUT TO BLOW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따라와
ただ信じろ ついてこい


WE GONNA TAKE'EM ALL


TAKE'EM ALL


TAKE'EM ALL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따라와
ただ信じろ ついてこい


WE GONNA TAKE'EM ALL




뒤돌아 보지 말고 뛰어
振り向かず 走れ

DON'T WORRY GIRL I GOT UR BACK
心配するな 俺は戻ってきたから


(I GOT UR BACK)


뛰다 넘어지면 어때
走って転んだらどうする?


THAT'S OK LET'S DO IT AGAIN
問題ない もう一回やろう


(LET'S DO IT AGAIN)


안되면 될 때까지
ダメならできるまで

내가 만족할 때까지
俺が満足するまで

원하는 모든 것이
望むもの 全て

이뤄질 때까지 달려 끝까지
叶うまで走れ 最後まで


OH YEAH IT'S OVER 결국엔 I GOT U BABE
OH YEAH 終わりだ 結局は君は俺のもの


OH 너의 아침부터 저녁 새벽 꿈속까지도
OH 君の朝から夕方 夜明けの夢の中までも


WE'RE GOING UP 손 닿을 수 없는 저 위로
さぁ上へ 手の届かないあの上へ


OK NOW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따라와
ただ信じろ ついてこい


OH YEAH 불을 피워 YEAH IT'S TIME TO GO
OH YEAH 火を起こせ 出発の時間だ


YEAH 남김없이 WE GON TAKE'EM ALL
YEAH 残らず WE GON TAKE'EM ALL


YEAH 손을 들어 WE ABOUT TO BLOW
YEAH 手を上げろ WE ABOUT TO BLOW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따라와
ただ信じろ ついてこい


WE GONNA TAKE'EM ALL

TAKE'EM ALL

TAKE'EM ALL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따라와
ただ信じろ ついてこい


WE GONNA TAKE'EM ALL




HANDZ UP IN THE SKY
あの空へ手を上げろ

불을 피워 TIME TO GO
火を起こせ 時間だ


HANDZ UP IN THE SKY
あの空へ手を上げろ


남김없이 TAKE'EM ALL
残らず TAKE'EM ALL


TAKE'EM ALL

TAKE'EM ALL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따라와
ただ信じろ ついてこい


WE GONNA TAKE'EM ALL

TAKE'EM ALL

TAKE'EM ALL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따라와
ただ信じろ ついてこい


WE GONNA TAKE'EM ALL





Written By
AnoTHeR & HOYAS